로고

김필여 전 안양시장후보 "윤기찬 예비후보 지지"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5:47]

김필여 전 안양시장후보 "윤기찬 예비후보 지지"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4/02/23 [15:47]

▲ 안양동안(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던 김필여(왼쪽) 예비후보가 23일 오후 윤기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뒤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김필여 예비후보 제공


국민의힘 안양동안(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던 김필여 예비후보 후보가 23일 윤기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윤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찾아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을 전해 듣고 국민의힘과 안양동안(을)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을 고민한 끝에 '함께 가자'는 윤기찬 예비후보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국민의힘 공관위는 안양 동안(을) 선거구에 대해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과 윤기찬 전 20대 대선 선대본부 대변인간에 경선을 실시하기로 결정한 상태다.

 

김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후보가 승리해야만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있다"면서 "당과 지역에 대한 사명감으로 윤 예비후보를 지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윤 예비후보는 지역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인물, 과거에서 벗어나 안양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인물이어서 압도적인 본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안양 동안(을) 유권자가 그토록 기대해왔던 참신한 인물, 힘 있는 인물이기 때문"이라고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그동안 경쟁자의 입장에서 윤 후보의 능력과 품성은 안양 동안(을)의 유권자의 품격에도 어울릴 만할 것이라고 생각해 왔다"고 덧붙였다.

 

이에 윤 예비후보는 "안양(을) 유권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김필여 전 당협위원장의 공개 지지에 감사드린다"며 "저와 김 전 위원장이 함께 국민의힘 승리와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