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증권형토큰협회, 차세대 투자자산 토큰증권…"STO코인 2차 에어드랍"

차세대 투자자산으로 주목받는 토큰증권으로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 STO코인 10~1000개를 무료 지급할 예정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4/04/16 [19:37]

한국증권형토큰협회, 차세대 투자자산 토큰증권…"STO코인 2차 에어드랍"

차세대 투자자산으로 주목받는 토큰증권으로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 STO코인 10~1000개를 무료 지급할 예정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4/04/16 [19:37]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한국증권형토큰협회(KSTO협회)는 오늘 "비트코인이 급등하면서 가상자산 시장이 전반적으로 강세인 가운데, 차세대 투자상품으로 토큰증권(Security Token) STO가 언급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KSTO협회는 "글로벌 금융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토큰증권의 국내 연착륙을 위해 설립됐으며, 지난해에는 STO시장 활성화를 위해 STO코인을 출시하고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KSTO협회 관계자의 인터뷰 내용이다.

Q 증권형코인 STO란?
STO란 실물자산을 증권화하여 코인으로 발행하는 것으로 정부 주도하에 제도권 편입이 진행 중인 중요 미래 투자 시장이며, 금융위원회가 지난해 2월 '토큰증권 발행, 유통 규율체계'를 발표하면서 증권형코인의 가격이 급등한 바 있다.



Q STO코인의 발전 가능성은?
토큰증권은 미국과 일본 등 선진 금융시장에서는 이미 '비트코인 다음'으로 꼽히고 있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오히려 한국은 늦은 감이 있다. 비트코인도 처음 출시한 당시에는 지금과는 다르게 저렴했던 것처럼, 작년에 비트코인과 STO코인은 유사한 주가 흐름을 보인 것을 보면 증권형코인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Q STOtoken의 현재 상황은?
STO코인의 1차 프라이빗세일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후 LBank거래소에서 상장됐으며, 현재 2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Q 에어드랍 이벤트 내용은?
현재 '100%당첨 STO코인 무료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STO코인 10~1000개를 랜덤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방법은 '한국증권형토큰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신청하면 되고, 이벤트는 STO가격이 0.1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한정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