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산시 '제2회 합창 페스티벌' 14일 개최 등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8:18]

오산시 '제2회 합창 페스티벌' 14일 개최 등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4/05/10 [18:18]

▲ 제1회 오산시 합창 페스티벌 모습. 사진=오산시 제공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오는 14일 '제2회 오산시 합창 페스티벌'이 (사)한국음악협회 오산지부의 주관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10일 밝혔다.

 

(사)한국음악협회 오산지부 산하단체인 △오산시여성합창단 △오산시소년소녀합창단 △오산필코러스합창단 △오산물향기시니어합창단이 올해에도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산시교향악단 △화성시민합창단 △용인여성콘서트콰이어 등이 초청을 받아 공연한다.

 

시 관계자는"여러 합창단이 어렵게 모인 만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준비한 행사이다. 많은 시민이 찾아와 다채로운 합창 공연을 즐기고 음악으로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5월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풍성'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와 부모, 어린이집 교직원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감사하5!, 응원하5!'를 개최한다고 10일 전했다.

 

올해로 2회째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특강, 체험행사, 공연 등 대상자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부모와 영유아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세계 이색 문화를 체험해 보는'Go!Go! 이탈리아' △어릴 적 부모님의 놀이를 함께하는'레트로 골목놀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껴보는'숲속 동화 놀이 및 캠프파이어' △토퍼 꾸미기 및 글라이더 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시간제 보육 부모 참여수업 '농부의 하루' △장난감 공유체험 '공유하기 좋은날' 등이 준비됐다.

 

스승의 날을 맞아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을 위한 '다함께 시네마!' 공연도 운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