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천도시공사, 휴양시설팀 현인옥 팀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회장 표창' 수상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4/11/28 [15:16]

포천도시공사, 휴양시설팀 현인옥 팀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회장 표창' 수상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4/11/28 [15:16]

▲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28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 2024년 포천시 자원봉사대축제에서 휴양시설팀 현인옥 팀장이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포천도시공사 제공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28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 2024년 포천시 자원봉사대축제에서 휴양시설팀 현인옥 팀장이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년 포천시 자원봉사대축제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해온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인옥 팀장은 매월 정기적으로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물품 후원과 기부금 전달은 물론, 농촌 일손 돕기, 김장 나눔, 환경 정화 캠페인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 소감을 통해 현인옥 팀장은 “이번 자원봉사자의 날을 통해 자원봉사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을 다시금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상록 사장은 “포천도시공사는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